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681사의 제품 114,367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업체 탐방> (주)윤성하우징
라이팅뉴스 2018-03-05  |  조회수 44906

‘원스토리(One Story) 고객 케어시스템’ 구축해

고객에게 감동 스토리를 제공하는 ‘윤성하우징’.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 창조에 노력

 

20면-인테리어업체 탐방 윤성하우징 2.jpg

 

“건축은 ‘하나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윤성하우징은 이러한 철학을 담아 ‘원스토리(One Story) 고객 케어시스템’ 안에서 건축주와 가족 분들의 삶, 미래, 행복에 대해 함께 고민합니다. 우리가 꿈꾸는 집을 도면에 정성스럽게 담아 정확한 시공을 통해 실현시키고 더 나아가 신뢰 있는 사후 관리까지 이 모든 과정에서 하나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갑니다”

 

국내 목조주택 시장에서 26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윤성하우징은 주택 건축에 대한 설계·시공·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기업이다. 이 회사는 건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다년 간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한 윤성디자인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한 연구에 집중하며 건축주들이 항상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이 회사 윤용식 대표는 “집과 관련해 고객에게 감동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이 윤성디자인의 철학”이라며 “고객 감동 스토리는 ‘사람’이 만들어 가는 것으로, 건축에 관련한 모든 과정은 ‘사람’이 중심이 된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윤성은 모든 건축주, 임직원, 협력기업 한 사람, 한 사람을 모두 소중하게 여기고 신뢰하며 존중한다.

 

윤성하우징의 건축에 대한 이같은 철학은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서 함축적으로 드러난다. 윤성은 ‘건축주의 삶을 담는 공간인 소중한 집, 올 바른 생각과 철학을 가지고 올 바르게 만든다’는 미션과 ‘비젼 2030’을 바탕으로, 소중한 삶의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목조주택 시장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건축주의 삶을 담는 공간인 소중한 집,

올 바른 생각과 철학으로 올 바르게 만들어

 

실천전략도 명확하다. 첫째, ‘환경’을 생각한다. 윤성은 ‘사람의 환경’ 뿐 아니라 ‘지구의 환경’까지 생각한다. 모든 건축공정에 있어 환경기준에 적합한 자재를 사용하고, 발생하는 폐기물의 정직하고 완벽한 수거와 폐기를 약속한다.

둘째, 끝까지 ‘책임’을 진다. 건축 후 외부 환경요인에 의해 사후관리가 필요할 경우에도 걱정이 없도록 한다. 윤성은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셋째, ‘바르고 정직’하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윤성人은 차별화된 ‘원스토리 시스템’ 안에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전달한다. 윤성이 그 동안 얼마나 올바르고 정직하게 집을 지어왔는지는 ‘건축주 이야기’가 증명한다. 윤성은 건축주의 ‘생생 인터뷰’를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해 자신 있게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사람을 생각’한다. 윤성은 내 가족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집의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판단하고, ‘윤성기술연구소’를 통해 이러한 기본을 유지하면서도 가족의 소통을 위한 공간과 동선을 끊임없이 연구한다.

 

한편, ‘사람’을 강조하는 기업답게 윤성하우징은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사람을 돌보는 것이 진정한 ‘건축’을 위한 기본이며, 힘없는 이웃을 돌보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것이 윤용식 대표의 평소 강조사항이다. 윤 대표는 “사람을 돌보는 것이 진정한 ‘건축’을 위한 기본이며 건축주, 임직원, 협력기업과 그들 가족의 안전, 건강, 행복을 돌보는 것은 윤성의 가장 중요한 임무”라면서 “또한, 우리 주변의 힘없는 이웃을 돌보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 대형부스 규모로 참가해 다양한 목조건축 사례를 보여주고 전문 하우징매니저가 직접 건축 관련 맞춤컨설팅까지 실시해 방문객들을 감동시킨 윤성하우징은 꾸준히 관심과 애정을 보내오는 고객들에게 ‘건축주가 꿈꾸는 멋진 집, 튼튼한 집’으로 보답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한다.

 

20면-1 (1).jpg

(주)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