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628사의 제품 100,94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조명시장 정보> 브라질, LED 온실농장 확대 전망
라이팅뉴스 2019-12-04  |  조회수 10017

브라질의 LED 온실농장 수요가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브라질은 세계 수준의 농업국 중 하나로 광활한 영토와 다양한 기후로 인해 수백여 가지 작물 재배가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이 같은 작물 재배 및 관리를 위한 첨단 기술 및 기계 수요가 꾸준히 발생하는 추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질에는 소규모 가족 농장부터 초대형 농장까지 약 500만개의 농장이 있으며 이들이 사용 가능한 장비와 기술에 대한 공급이 필요한 상황으로 성장 촉진제, 농약 등과 같은 농업 부자재에 대한 수요는 지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LED 온실농장(LED Cultivation Technology in Greenhouse)에 대한 수요 확대가 눈에 띄는 부분이다. LED 온실농장은 온실에서 작물을 재배하는 농장에서 LED 빛을 사용, 특정 작물들의 성장을 촉진 할 수 있다. 브라질 정부는 기존의 일반 농작법보다 매년 약 20~25배 이상 수확이 가능하고, 약 85% 전력을 절약 할 수 있는 것으로 파악했다. 또 LED에서 나오는 파장을 통해 여러 작물의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고 내다봤다.

 

이 외에도 수직농장(Vertical Farming), 스마트 농장(Smart Farm)에 대한 이슈가 확대되는 추세로, 브라질 정부는 최근 농축산업 발전과 위생을 위해 1억9,500만 달러 투자를 발표한 바 있다.

 

27면-3 브라질.jpg

사진제공 : 브라질농업기술연구소

 

<취재 / 하재찬 chany101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