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650사의 제품 108,55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광저우전시회 6월 개최
라이팅뉴스 2019-04-02  |  조회수 23531

조명 및 LED산업의 풍향계로 통하는 ‘제24회 광저우 국제조명전시회’(GILE)가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광저우 중국 수출입상품거래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다. 올해 4일간의 전시회에서는 20개국 이상에서 2,2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18개의 전시관(약 19만㎡)을 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 참가기업들은 다각화 조명과 LED 기술 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시장의 정보 조달,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기회 확대 등 다양한 업계의 수요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특히 지명도 높은 전 세계의 조명 전문업체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국제 조명시장 판로 개척 및 시장 동향 파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저우 프랑크푸르트 전시기업 Guangzhou Frankfurt Exhibition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조명산업 체인, 산업을 포괄하는 생산제조, 기술연구, 응용부문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 Hu Zhongshun 전무는 “지난 23년 동안 광저우 조명전시회는 전 세계 출품기업 및 바이어 간 구매를 촉진하고 신흥시장의 성장을 선도함으로써 글로벌 조명산업이 놓칠 수없는 원스톱 연례 비즈니스 이벤트를 펼쳐왔다”면서 “시장의 변화에 맞는 새로운 제품, 새로운 디자인 및 아이디어 제품의 탄생을 촉진해 궁극적으로 업계의 발전을 위한 플랫폼이 구축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인터메세항공(http://www.expoguide.co.kr)에서 단체 참관객을 모집하고 있어 광저우 국제조명전시회 참관 시 02-6000-1092~5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7면-3 중국.jpg 

 

<취재 / 하재찬 chany101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