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41사의 제품 89,308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인테리어업체 탐방> ㈜디엘건축
라이팅뉴스 2018-09-28  |  조회수 5452

전문가그룹이 함께하는 철저한 직영관리 시스템

고객의 철학을 담은 차별된 친환경 디자인 구현

설계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서비스 제공

 

20면-디엘건축 1.jpg

 

“현대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각박하구나’, 또는 ‘아직은 희망이 있구나’하는 사건사고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벌어집니다. 건축이라는 분야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주택의 트렌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건축주들의 니즈도 다양해져 갑니다. 디엘은 다각화되어 가는 전원주택의 패러다임 속에서 구조적으로 안전한 주택과 효율성이 극대화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아울러 건축의 구조와 기능, 아름다움에 뒤처지지 않도록 임직원 모두가 젊은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항상 연구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엘건축 오선우 대표는 자나 깨나 집 생각 밖에 없는 어쩔 수 없는 ‘건축쟁이’다. 수요가 늘고 공급이 늘어갈수록 걱정도 많다. 주택, 그것도 오랫동안 꿈꾸어 왔던 전원주택을 갖게 된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려야 한다는 중압감이 심한 탓이다.

 

오 대표는 “전원주택, 전원생활은 말만으로도 가슴이 뛰고 설레게 하는 마력이 있다. 너도나도 각박한 도시생활 속에서 이런 삶을 꿈꾸며 살아왔고, 이 꿈이 삶의 활력소가 되어온 게 사실”이라며 “하지만 현실에서는 일부 소규모업체나 업자들이 이런 분들의 꿈과 심리를 역이용해 결과적으로 실망을 안겨주는 일이 많아 더욱 조심하게 된다”고 토로했다.

 

일부 소규모업체나 업자들이 무리하게 수주활동을 벌이다보니 가격구조를 흔들게 되고, 터무니없는 가격대에서 저렴한 자재로 급하게 시공을 한 결과 터져 나오는 하자를 감당할 수 없게 돼 결국은 고객의 꿈을 짓밟는 안타까운 사례들이 빈번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오 대표는 “우리만이라도 전원주택 건축이 올바르게 제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내 집을 짓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자”고 입버릇처럼 임직원들에게 강조한다.

 

 

꿈·열정·도전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창조

좋은 집 건축해 고객의 꿈 실현에 앞장

 

20면-디엘건축 2.jpg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 디엘건축은 좋은 집을 경제적으로 짓기 위해 노력한다. 디엘건축이 생각하는 좋은 집이란 ‘집에 들어서는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따스해지고, 포근한 엄마의 품과 같은 집’이다. 이런 좋은 집을 경제적으로 짓기 위해 디엘건축은 항상 연구하고 노력한다.

 

디엘건축이 발 빠르게 직영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디엘건축은 모든 현장을 직접 관리·감독하며 수년 간 함께해 온 전문가그룹과 협력한다. 최신의 공법과 경험이 주택 한 채 한 채에 고스란히 스며들도록 하기 위함이다. 여기에 더해 광고비 절감과 하도급 없는 직영공사 시스템을 기반으로 원가절감을 구현, 합리적인 비용에 만족할 수 있는 주택을 공급한다.

 

디엘건축의 디자인력도 특별하다. 디엘건축은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며, 친환경 주택건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집을 짓기 위해 정형화되고 획일적인 디자인보다는 건축주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만족도를 높인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빈틈없는 설계와 시공, 사후관리를 책임지는 고품격의 ‘원스톱 시스템’이다. 건축의 모든 과정을 건축매니저가 총괄하는 가운데 자체 인력으로 구성된 설계파트, 인테리어 부서 및 현장소장, 시공관리인이 배치돼 유기적으로 고객의 의견과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 빈틈없는 시공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계약 후 완공까지 메신저 단체방을 개설해 실시간으로 설계 및 시공 진행상황, 이슈상황 등을 고객과 공유해 시공품질을 끝까지 체크한다.

 

오선우 대표는 “디엘건축은 전원주택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발맞추어 열정과 패기로 앞장서 나가고 있다”며 “다양한 디엘 스타일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건축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고객이 꿈꾸던 삶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20면-디엘건축(오선우 대표).jpg

오선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