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74사의 제품 94,779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밴스, 지하주차장 공간맞춤형 신제품 선보여
라이팅뉴스 2018-07-05  |  조회수 7737

18면-1 레드밴스 1.jpg

LED T8바텐

 

18면-1 레드밴스 2.jpg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

 

최근 지자체 별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LED조명 보급사업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지하주차장의 규모와 용도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오스람(OSRAM)에서 분사한 글로벌 일반조명기업 레드밴스(대표 : 김대진)는 지하주차장 맞춤형 조명 ‘LED T8바텐’과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 2종을 선보였다.

 

레드밴스가 지난 5월 출시한 ‘LED T8 바텐’은 3만 시간의 긴 수명과 높은 내구성,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차장을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는 대표적 제품이다. 100lm/W의 높은 조명 효율로 기존의 형광램프(T8) 대비 50%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어 아파트, 대형건물 등의 관리비 절감에 기여해 초기 투자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 미세한 깜빡임을 없앤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제품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B(국제전기기기인증)인증 취득, RoHS(유해물질 제한지침) 기준 등 국제규격 인증을 준수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는 컴팩트 형광램프보다 최대 50% 적은 에너지로 대체할 수 있는 LED조명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0°의 빔 각도로 넓은 배광과 풍부한 빛을 제공하고, 100lm/W의 높은 효율과 2만 시간의 수명으로 천장이 높거나 넓은 대형공간에 설치하기에 최적인 제품이다.

 

따라서 지하주차장은 물론 창고, 공장, 경기장, 슈퍼마켓 등과 같이 강력한 밝은 빛이 필요한 넓은 실내공간에도 적합하다. 특히 램프의 효과적인 열관리를 위해 개발된 히트싱크 디자인은 램프 수명이 다할 때까지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