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93사의 제품 95,38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업체 탐방> ㈜예인디자인그룹
라이팅뉴스 2018-07-05  |  조회수 9265

‘절대고객만족’을 슬로건 삼아 최고 기업에 도전

각종 외부평가 통해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소비자 중심의 ‘조직 경영시스템’ 조기에 확보해

 

20면 예인디자인그룹 2.jpg

 

실내건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예인디자인그룹(대표 : 황석정)은 지난 1995년 창립 이후 수많은 공사 경험을 바탕으로 획일화된 디자인에서 벗어난 창의적인 디자인과 전문화된 시공기술력,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기업이다.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예인디자인그룹은 그동안 ‘절대고객만족’이라는 슬로건으로 일에 대한 욕심보다는 한 걸음, 한 걸음 과정과 만족할 수 있는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온 결과 최고의 디자인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이 회사 황석정 대표는 “이러한 노력이 예인디자인그룹이 흔들리지 않고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다”면서 “이제 그 원동력과 풍부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감각과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정체되지 않는 회사가 되기 위해 긴장하는 자세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항상 도전하는 실내건축문화 선도기업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혁신을 거듭

 

20면 예인디자인그룹 3.jpg

 

팀 에이스 디자인연구소로 창업한 이래 지난 23년 간 고객 감동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결과, 예인디자인그룹은 고객 만족도 99% 이상이라는 경이로운 성과를 나타냈고, 본사 사무실을 세 번이나 이전할 정도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해 왔다.

또 2012년 ISO 9001 및 14001을 획득해 품질경영과 환경경영에 대한 국제인증기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등 신뢰와 존경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그러나 예인디자인그룹 본사 및 서울, 대전, 세종지점의 모든 임직원들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감동 실현과 대한민국 실내디자인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이를 위해 예인디자인그룹은 고객지향적 조직시스템을 구축, 각 고객에게 담당디자이너와 현장 책임사원을 지정 배치한다.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논스톱으로 담당사원들로부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조직경영시스템을 조기에 확보한 것이다.

 

이러한 노력과 가치 창조를 위한 혁신을 거듭해 온 결과 대외적으로도 높게 평가를 받아 지난 2012년 황석정 대표가 (사)충북실내디자인산업협회 초대회장에 취임, 지역 실내디자인산업 발전을 선두에서 이끌기도 했고 같은 해 9월 강남구 삼성동에 서울지점을 설립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또 SG 신성건설, 프랜차이즈 ‘쥬씨’, 삼성 SDI, 삼성전자, BPR, 에브릿 등 여러 유명기업의 협력업체로 등록돼 다양한 현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다.

 

예인디자인그룹의 가장 큰 장점은 어떠한 실내공간이든 원하는 컨셉과 디자인적 요소, 견적에 맞출 수 있는 대응력이다. 상가, 주거, 상업시설, 주택 등 어떤 카테고리든 모두 소화가 가능하며 그동안 쌓아온 시공 및 현장경험의 탄탄한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시공현장에서도 담당디자이너와 현장책임자 등 보다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동해 소비자가 요구하는 컨셉에 100% 맞출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이 행복하고, 만족을 넘어 감동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예인디자인그룹의 디자인 철학이다.

 

황석정 대표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맞추어 각각의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서 “자재와 소품 하나까지도 소중하게 선택해 섬세한 부분까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것이 체질화 될 때 새로운 가치장조와 혁신도 가능하며, 스스로 정체되지 않는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황 대표의 설명이다.

 

예인디자인그룹은 전국 제1의 실내건축 전문기업을 목표로 삼아 오늘도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창조와 혁신을 위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는다.

 

20면 예인디자인그룹 1.jpg

황석정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