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52사의 제품 89,57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뉴스&소식

라이팅뉴스와 관련된 보도 자료 및 업체별 소식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 일정, 전시회 참관 일정 등을 직접 자유롭게 등록 게재하여 PR이 가능 합니다.

조명관련 업체회원의 소식 및 칼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립 등 LED부문 8개사 우수조달물품 지정
라이팅뉴스 2018-05-31  |  조회수 6114

23면-1 조달우수제품.jpg

 

LED부문 8개사가 우수조달물품으로 신규 등록됐다. 이번에 새로 우수조달물품에 지정된 LED부문 8개사는 ▲대한전광 ▲도가테크 ▲디비라이텍 ▲삼립 ▲에니텍시스 ▲엘이디라이팅 ▲오상엠엔이티 ▲창성씨앤엘 등이다.

 

대한전광(대표 : 김재을)은 ‘실시간 감마보정 기술을 적용한 LED전광판’이 우수조달물품에 지정됐다. 이 회사는 지난 1981년 창립해 LED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최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도가테크(대표 : 백선영)는 ‘독립된 상태감지 및 조정이 가능한 멀티영상 LED전광판’이 신규 지정됐다. 지난 2001년 설립된 이 회사는 LED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설계부터 생산, 설치까지 일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고용노동부로부터 강소기업인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동부라이텍에서 사명을 변경한 디비라이텍(대표 : 이재형)은 모듈형 LED가로등 8종에 대한 우수제품지정증서를 받았다. 이번에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루미다스 LED가로등 100W, 120W, 150W, 200W급이며 각각 색온도 5000K, 3000K로 나뉘어져 있다. 특화된 설계기술을 적용해 특허를 획득한 블럭식 조립구조 제품으로 모듈확장 및 유지보수가 쉽고, 블록간에 수직·수평 방면 체결구조로 내진동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안카메라, 무선 IoT기술 등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성 LED조명이다.

 

삼립(대표 : 전정혜)은 FLAT LED-R120등 5종에 대해 우수제품지정증서를 수여 받았다. 이번에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기술은 별도의 중앙제어시스템 없이 단독으로 디밍조건을 연산해 최적화된 디밍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 신기술이다. 이는 계절별 일몰·일출 시간의 변화에 손쉽게 반응할 수 있는 디밍시스템으로, 환경 변화에 따른 최적화된 디밍제어 운영이 가능하다.

 

에너텍시스(대표 : 홍사혁)는 하이브리드 가로등 제품이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 이 회사의 하이브리드 가로등은 외부전원 공급 없이 풍력과 태양광을 통해 발전된 전기를 활용해 야간에 LED조명을 동작시키는 제품이다.

 

또 엘이디라이팅(대표 : 성종제)은 ‘빛공해 허용기준을 만족하는 LED가로등 및 보안등’으로,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상엠엔이티(대표 : 유삼주)는 LED 다운라이트·LED 실내조명·LED보안등 및 가로등으로, 창성씨앤엘(대표 : 김종률)은 ‘메쉬망 기술을 적용해 방열·방충·방진성능이 향상된 LED조명등기구’로 각각 조달우수제품에 지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