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마침표를 찍는 것은 조명이다. 어둡지 않을 정도의 밝기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내는 형태의 조명을 사용한다. 빛의 밝기가 강하지 않아서 인테리어 용도로도 많이 사용 되며 침실이나 거실에 두고 보조등으로 사용하면 좋다. 예전의 조명은 획일적으로 불을 밝히는데에만 집중을 했다면 요즘은 인테리어적인 요소들이 접목된 조명이 주를 이루고 있다.
공간을 따뜻하고 귀엽게 밝힌다. 무드조명!
공간에 마침표를 찍는 것은 조명이다. 어둡지 않을 정도의 밝기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내는 형태의 조명을 사용한다. 빛의 밝기가 강하지 않아서 인테리어 용도로도 많이 사용 되며 침실이나 거실에 두고 보조등으로 사용하면 좋다. 예전의 조명은 획일적으로 불을 밝히는데에만 집중을 했다면 요즘은 인테리어적인 요소들이 접목된 조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조명의 쓰임새에 맞게 거실등, 방등, 욕실등, 주방등, 현관등으로 구분되어져 사용되던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현재 조명의 쓰임새는 단순히 붉을 밝히는 곳에 집중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그 쓰임새의 폭이 넓어진것이 사실이다. 더욱이 LED가 등장하면서 친환경적인 요소와 전기세의 감소로 인한 장점들이 부각되고 있다.
조명의 다양성
무드조명이라 함은 단순히 분위기를 위한 조명일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면서 분위기를 내면서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겸한 조명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각광받고 있다. 집안의 빛이 닿지 않은 공간을 무드등을 통해 인테리어적인 요소와 접목하여 위트가 넘치는 공간으로 재탄생되고 있다. 단순히 빛을 밝히는 것을 넘어서 이제는 인테리어에 한못을 하는 조명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인테리어의 완성을 조명에 있다라는 말이 있듯이 조명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것이다. 무드등을 통해 분위기 넘치는 빛을 밝혀 가족간 또는 연인간의 화목함이 넘칠 수 있게 분위기를 바꿔보자!
여러형태의 무드등
실내의 온화한 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하는 조명 방식이란 사전적의미가 있는 무드등은 눈에 피로가 가지 않도록 은은한 빛을 밝히고 있다. 취침시나 아기들 수유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빛을 밝히는 동시에 인테리어적인 요소를 가미해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