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는 도자기! 도자기라는 소재의 특유함으로 친근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도자기 조명.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의 식탁, 인테리어 조명으로 각광받고 있다.
우리 사회의 주된 관심은 힐링과 웰빙이다.
우리 사회의 주된 관심은 힐링과 웰빙이다. 물질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지면서 자연스럽게 환경과 건강에 눈을 돌리게 되었고 이는음식 뿐만아니라 우리 주변에 둘러싼 모든 환경에 있어서도 주목할 만한 키워드가 되었다.
눈의 피로 웰빙 조명으로 잡자
일반적으로 도자기를 재료로하여 만드는 제품들은 힐링 제품으로 분류되어 항균·탈취, 습도 조절 및 공기 정화 능력 탁월하다, 이는 1100도 고온의 소성작업을 거쳐 몸에 해로운 이물질(박테리아 등)이 전혀 없으며 곰팡이 및 인체에 유해한 각종 세균을 억제시킨다. 황토타일 시공 시 새로 지은 건축물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화학물질을 제거 시켜주며 한 공기정화 능력도 가지고 있어 실내의 냄새를 제거 시켜주고 습도가 높을 때는 제습기 기능을, 습도가 낮을 때는 가습기 기능을 가지고 있어 항상 쾌적한공간으로 유지시켜 준다.
편안함과 안정을 드리는 힐링 조명
좁은 공간을 넓히고 아늑하게 만들어 주는 조명은 다양한 소재에 따라 특유의 분위기가 연출되어 집니다. 도자기 소재로 된 조명의 경우는 조명 자체의 디테일한 문양이나 디자인이 각인될 수 있어서 조명이 더욱 멋스러움을 더해주기도 하는데 이러한 도자기 조명들은 한정된 공간을 특색있게 살려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은은하게 퍼져나오는 빛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편안함과 안정을 드리는 힐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