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소식

최근 정보 및 중요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지사항 2020-05-15  |  조회수 3402

조명설계 및 LED 디자인조명 제조·납품 전문기업 ㈜링크맨(대표 : 남성희)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LED DIY 채널사인을 공개했다.

 

‘ABCMIX’로 명명된 이 제품은 브랜드 명에서 잘 나타나듯 알파벳 A부터 Z까지의 대·소문자, 숫자 0부터 9, @·#·&·% 등의 특수문자, 하트와 같은 그림문자 등을 원하는 형태로 배치·배열해 사용할 수 있다. 활용 단어, 배치 형태 등에 대한 선택이 자유로워 범용성이 뛰어나고, 특히 사용자들이 창의적으로 응용할 수 있어 일반 채널사인 목적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제품은 알파벳, 숫자, 특수문자, 그림 등을 금형을 이용, 사출방식으로 생산하고 모든 제품의 내부에는 크기에 맞는 LED 소자가 점등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이즈 또한 20㎜부터 500㎜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문자를 직렬로 연결해 매달 수 있는 서스펜션 방식, 선반식 디스플레이 방식, 이동식 보드판 디스플레이 방식, 가구나 벽 안에 설치하는 백 마운팅 방식, 카운트나 창가에 세워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방식 등 다양한 DIY 설치 옵션이 있어 다방면에서 응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윈도우 디스플레이, 전시회 부스, 슈퍼마켓, 쇼핑센터, 상점, 음식점, 계산대, 카운터, 광고사인, 인포메이션 데스크 뿐 아니라 사용자가 생각하는 곳 어디에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편리하다. 문자 하나하나를 붙이거나(자석형·마그네틱 타입), 레일(레일형)에 끼우기만 하면 원하는 조합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19면-1 링크맨.jpg

 

<취재 / 하재찬 chany101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