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34사의 제품 89,24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기업PR&인터뷰

기업 홍보 및 인터뷰 내용을 조회할 수 있는 기업 홍보를 위한 메뉴입니다.

라이팅뉴스 업체탐방 코너에 게재된 경우, 회사에 대한 PR을 원할 경우

기사내용을 정리하여 보내주시거나 직접 사이트에 등록하여 회사을 알릴 수 있습니다.

HOME > 기업PR&인터뷰 > 새빛이앤엘㈜ 심용철 대표
목록으로

“LED조명 공급과 전기공사를 원스톱으로”

 

7면-1 CEO 스케치 새빛이앤엘.jpg

 

새빛이앤엘(대표 : 심용철)의 LED 조명사업 비중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지난 2011년 설립돼 주로 전기공사업과 LED 조명사업을 같이 운영해 온 이 회사는 최근 LED조명 매출이 꾸준히 늘면서 이 분야 매출 비중을 기존 20% 수준에서 50% 이상 늘린 것으로 알려졌다.

 

새빛이앤엘이 생산하는 LED조명은 삼성전자, 삼성SDI, 인터플렉스에 이어 최근 서해종합건설, 르노삼성자동차, 조달청 관급 등에서 주문이 늘며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다.

 

이 회사의 LED조명 매출구조 변화에는 전기공사업과의 시너지효과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풀이됐다. 그동안 전기공사를 주력으로 해온 만큼 LED조명과 전기사업이 밀접하게 연계돼 따로 LED조명을 설치할 때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A/S도 확실하다는 평가다.

 

이 회사 심용철 대표는 “LED 조명시장의 성장성이 기대되는 만큼 회사가 가진 차별화된 특허와 원가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