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조명 포털사이트는 조명업체 552사의 제품 89,566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업체등록 제휴문의 업체검색 위로가기

기업PR&인터뷰

기업 홍보 및 인터뷰 내용을 조회할 수 있는 기업 홍보를 위한 메뉴입니다.

라이팅뉴스 업체탐방 코너에 게재된 경우, 회사에 대한 PR을 원할 경우

기사내용을 정리하여 보내주시거나 직접 사이트에 등록하여 회사을 알릴 수 있습니다.

HOME > 기업PR&인터뷰 > 제이앤씨테크 장민준 대표이사
목록으로

평가장비 개발 기술이 LED조명에 그대로

 


6면-2 제이앤씨테크 장민준 대표.jpg

 

지난 2001년 광학특성평가장비 전문기업으로 출범한 ㈜제이앤씨테크(대표 : 장민준)가 그동안 쌓은 광학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별한 LED조명 제품군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LED조명 관련 전기·광학평가 설비의 개발 및 조명평가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이 회사가 원천특허를 보유한 마일러 컨덴서형 전원공급장치 기술의 접목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를 통해 AC 직결형의 장점인 10만 시간의 장수명과 SMPS형의 장점인 90% 이상의 고효율을 구현한 저가(15원/lm)의 ‘보급형 조명엔진’을 구현해 낸 것이다.

이를 기반으로 출시한 E39 베이스형 작업등과 E39 베이스형 및 펜던트형 공장등은 상저온 구분 없이 다양한 현장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장민준 대표는 “단 하나의 제품이라도 User의 사용조건이나 목적에 부합하는 최상의 Spec을 실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누구보다 탁월하고 창의적인 제품을 공급하겠다는 신념이 바로 제이앤씨테크의 기업 이념이자 창립 취지”라고 밝혔다.